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

  • 본인인증이 무엇인가요? 꼭 해야만 하나요?

    온라인에서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해 본인확인 및 가입 연령 확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회원 가입시 본인인증방법으로 무엇이 있나요?

    휴대폰 본인인증이 있습니다.

  • 본인인증을 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회원 정책상 1인 1개의 아이디로만 본인인증을 취득하실 수 있기 때문에, 과거에 동일명의로 가입한 인증계정이 존재한다면 인증이 제한됩니다. 해당 상황의 경우 Care Center (080-787-0910)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가 변경되었는데,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연락처 변경의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이 외, 이름 및 생년월일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 후, Care Center (080-787-0910)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광고성 이메일/SMS 수신거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글로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마케팅 수신동의"를 클릭하여 동의를 철회하시면 됩니다.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나요?

    타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합니다.

  •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본인의 휴대폰으로 성인인증 후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분의 휴대폰번호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 변경 가능합니다.

  •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한국 휴대폰 번호가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 기기등록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기기등록]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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