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

  • 상품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품준비중" 의 상태라면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단계가 "출고" 에는 배송이 시작되어 배송정보, 선택사항 변경이 불가합니다.

  • 무료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모든 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

  •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없습니다.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 따로 되는 건가요?

    상품별 입고 상황 및 택배사의 박스 사이즈에 따라 수량이 많을 경우 분리 배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을 직접 방문해서 수령할 수는 없나요?

    모든 상품은 물류센터에서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방문 수령이 불가합니다.

  • 주문하면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오전 10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되어 빠르면 익일 수령이 가능하나,
    지역 택배사 사정 및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모든 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

  • 배송이 안되는 지역도 있나요?

    군부대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할 수 있으며 분실 사고의 우려도 있으니
    배송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배송 불가로 반송 및 반품 발생시 왕복 배송비가 고객님에게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본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하께서는 성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