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

  •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완료로 나타나는데 입금은 확인되지 않아요

    [신용카드(체크카드)결제 → 환불]
    ㆍ신용카드(체크카드) 의 환불은 취소 완료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명세서를 받으셨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승인 취소 혹은 환불을 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체크카드의 경우, 해당 금융사의 사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 환불]
    ㆍ결제 월과 취소 월이 같을 경우 환불요청 단계를 거쳐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ㆍ결제 월과 취소 월이 다를 경우 환불요청 단계를 거쳐 계좌로 현금 환불되며, 결제금액은 휴대폰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단순변심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은 미개봉 또는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여야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왕복배송비가 별도로 발생됩니다.
    글로 웹사이트 (www.discoverglo.co.kr)에서 구매한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제품 교환/반품 신청은 Care Center (080-787-0910)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 반품 신청 및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준비중"의 주문 단계에서 주문 취소는 글로 웹사이트 (www.discoverglo.co.kr) 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출고" 후에는 Care Center (080-787-091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은 Care Center (080-787-0910)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온라인 사이트 내에서의 교환 및 반품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 반품, 교환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다릅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며 가상계좌로 택배비 5,0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단, 오배송 및 파손 등 상품의 불량일 경우 판매자가 교환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여러 개의 상품 중 일부만 취소/반품하고 싶습니다

    부분 취소/반품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체 수량 구매 취소하신 후 필요한 수량만큼 재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본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하께서는 성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