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글로 웹사이트 (www.discoverglo.co.kr)에서 회원 가입하시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에 따라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쿠폰 발급 또는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의 사용처를 정하시고 쿠폰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온라인 전용 할인쿠폰은 온라인 결제 시만 사용 가능하고,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은 발급 시 지정한 사용처 (편의점)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이벤트 혹은 프로모션에 따라 사용처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 이용 가능 조건이 있나요?
글로 온라인 스토어 전용 할인쿠폰은 ID 당 3매까지 발급되며, 1매의 할인쿠폰으로 최대 5개의 디바이스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따라 기기별 발급 가능한 쿠폰 수량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은 회원당 기기별로 1개의 쿠폰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발급 시 원하시는 사용처(편의점)를 선택하여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이후 사용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Coupon > 다운받은 쿠폰 탭]에서 사용처를 변경하여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전용 할인쿠폰은 온라인스토어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결제쿠폰의 경우, 총 결제 금액에서 할인이 되는 쿠폰이며 결제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직접 쿠폰 등록이 가능한 난수쿠폰의 경우, 진행되는 이벤트 혹은 프로모션에 따라 중복 여부가 상이합니다. (중복여부는 My Page > 쿠폰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확인 해야 하나요?
할인쿠폰의 유효 기간은 SMS로 발급 받으신 쿠폰에 표기 되어있습니다. My Page > 쿠폰함에서 발급 받으신 모든 쿠폰들의 유효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서 할인혜택 선택 시, 쿠폰 유효기간이 같이 표기됩니다.
-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인쿠폰의 유효기간이 만료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My Page > 쿠폰함에서 유효기간이 지난 할인쿠폰도 확인 가능합니다.
-
실수로 할인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결제했습니다. 할인쿠폰을 적용시켜 주세요.
glo™ Care Center (080-787-0910)를 통한 할인쿠폰 적용은 불가합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취소하신 후 재 결제 시 쿠폰 적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할인쿠폰을 사용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할인쿠폰도 함께 복원이 되나요?
사용 기간이 유효한 쿠폰에 한해서 주문을 취소하시면 쿠폰도 다시 복원 됩니다. My Page > 쿠폰함에서 보유 쿠폰을 확인하세요. 주문 취소 30분 후에도, 쿠폰이 복원되지 않을 경우 glo™ Care Center (080-787-091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