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

  • 비회원으로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구매는 불가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시고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으셔서 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미 결제했는데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되기 전 "상품준비중" 단계에서 구매하신 전체 상품을 취소하신 뒤 재구매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구매할 수 있는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
    글로 웹사이트 (www.discoverglo.co.kr)에서 구매 시 주문 한 건당 최대 5개의 디바이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다수의 디바이스 구매 시 주문 횟수를 나눠서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 장바구니에 담은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1회 구매 가능한 글로 디바이스 수량은 최대 5개 , 액세서리는 수량 제한 없습니다.

  • 상품을 살 때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같이 이용해도 되나요?

    총 금액을 분할하여 다른 결제 수단으로 각각 결제는 불가합니다. 구매 주문 횟수를 나눠서 결제 수단을 다르게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이 있나요?

    온라인 구매 시 쿠폰 할인 및 포인트 사용/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① 적립 가능 포인트
    - OK캐쉬백 (구매 금액의 3% 적립)

    ② 사용 가능 포인트
    - OK캐쉬백 : 1포인트부터 사용가능
    - LiVE 포인트 : 100포인트 단위로 사용가능

  • 장바구니에 있던 제품이 사라졌어요.

    장바구니에 15일 이상 담겨져 있던 상품은 자동 삭제됩니다. 구매를 원하실 경우, 다시 장바구니에 넣어주세요.

본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하께서는 성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