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원

자주 묻는 질문

  • 제품 A/S는 어떻게 받나요?

    글로 제품의 경우 수리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자체 하자 발생 시, 글로 케어 센터 (080-787-0910)로 연락 주시면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드립니다.
    제품 재고에 따라 다른 제품 및 색상으로 교환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의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 정책에 따라 국내에서 구매한 글로 제품에 대해서만 discoverglo.co.kr에 제품 등록 및 A/S 진행 가능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글로 기기
    - 구매일로부터 6개월이며, 기기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입니다.
    - 단, 구매일을 증빙할 수 없는 경우 제품 제조일로부터 기기등록 여부에 따라 9개월/15개월로 간주합니다.

본 페이지는 만 19세 이상 성인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하께서는 성인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