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하이퍼 프로
사용 경험을 위해

스크린 문제 해결 가이드 스크린 문제 해결 가이드
  • 하이퍼 프로 스크린

    잠시 기다려주세요

    장치가 작동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잠시만 대기해주세요.

  • 하이퍼 프로 스크린

    기기가 너무 뜨거워요

    사용 후 기기를 식히거나 고온에 노출된 경우
    서늘한 장소로 옮겨주세요. 주변 온도 40도
    미만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 하이퍼 프로 스크린

    기기가 너무 차가워요

    기기가 저온에 노출된 경우 기기를 따뜻한
    곳으로 옮겨주세요. 주변 온도 0도 이상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 하이퍼 프로 스크린

    기기를 초기화하세요

    다이얼을 “OFF”로 설정하고 버튼을 22초간
    길게 눌러 기기 소프트웨어를 초기화해주세요.

  • 하이퍼 프로 스크린

    복구할 수 없는 오류

    제품 교체를 위해 glo™케어센터에
    문의해주세요.

    글로 케어센터 문의 >
  • 하이퍼 프로 스크린

    배터리 수명 만료

    배터리 성능이 저하되었으므로 디바이스
    교체를 고려해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카카오톡 채널 혹은 글로 케어 센터로 문의주세요.

glo care center icon

080-787-0910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공휴일 제외)

카카오톡 아이콘
카카오톡 채널
글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