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가 “Boost Your Xperience”라는
캠페인 아래
어디서나 느낄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합니다.

그 첫 번째로 바이크와 아웃도어를 좋아하고
지지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백야드빌더(BACKYARD BUIDER)와 만났습니다.

백야드빌더의 마스코트 ‘빌리’ 캐릭터를 활용한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패키지.

가을에 어울리는 4가지 컬러로,
글로와 백야드빌더만의 감성을 더해
아웃도어 무드가 묻어나는
매력적인 스킨 패키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성수동 필수 코스, 힙스터의 성지라고 불리는
백야드빌더 성수점에서는
‘도심 속 캠핑’을
컨셉으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습니다.